"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크롬 공룡게임 해킹 및 무적으로 만들기 — ND
크롬 공룡게임 해킹 및 무적으로 만들기
과거의 페이지/게임

크롬 공룡게임 해킹 및 무적으로 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크롬 공룡게임에 대한 글을 쓰다가 얻은 정보들로 한번 글을 

https://kingissue.tistory.com/54

 

크롬 공룡게임 업데이트 + 온라인에서 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특히 좋아하는 크롬에서 오프라인일때 나오는 요 공룡을 온라인에서 실행시키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냥 링크에 chrome://dino/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온라인 상

kingissue.tistory.com

이게 제가 어제 썼던글인데요 궁굼하시다면 한번 봐주세요 ㅎㅎ 오늘은 공룡게임 해킹법을 간단하게 글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여러가지 함수들을 이용해서 여러 값들을 변경할수있는데요 저는 무적으로 만드는 코드와 속도변경 중력변경 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F12>콘솔 로 들어간다면

이런게 우측에 뜰텐데요 이 빈공간에 제가 알려드리는 코드를 집어넣기만하면 가지고 놀수있습니다

 

 

1.무적

무적이 되는 방법입니다

이거 캡쳐하기가 그렇게 힘들었네요 허허

이런식으로 가볍게 장애물을 뚫고 지나갈수있습니다 켜놓고만있으면 점수가 계속 오르죠

 

Runner.instance_.gameOver = function(){}; 를 그래도 복붙해서 넣어주시면 위 사진처럼 될수 있습니다

 

 

2.속도 변경

이건 사진으로 보여드릴수가 없어서 이렇게 글로 적습니다 괄호부분에 숫자를 적어주심됩니다

 

Runner.instance_.setSpeed(숫자)

 

 

3.중력변경

이것도 사진으로 표현하기는 무리가있습니다 예를들어 중력을 100으로 잡으면 점프가 아예 안됩니다 ㅋㅋㅋㅋ 

저 숫자라고 적힌부분을 지우고 숫자를 적어주세요

Runner.instance_.tRex.config.GRAVITY = 숫자

 

 

 

이 모든건 민바크의 게임제작님의 동영상을 참고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민바크의 게임제작님 동영상도 챙겨보는 편인데 시간남으시면 영상도 보시고 채널도 둘러봐주세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