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크롬 공룡게임 업데이트 + 온라인에서 하는법 — ND
크롬 공룡게임 업데이트  + 온라인에서 하는법
과거의 페이지/게임

크롬 공룡게임 업데이트 + 온라인에서 하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특히 좋아하는 크롬에서 오프라인일때 나오는

요 공룡을 온라인에서 실행시키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냥 링크에 chrome://dino/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온라인 상태지만 위 사진처럼 게임이 실행됩니다 허허

요즘에 바뀐건지 몰라도 요즘 공룡게임은 화면이 가득차네요 왠지 몰라도 조금 바뀌었네요 허허 저는 최고기록이 그리 높은편은 아니지만 오프라인일때 자주하곤했었죠.. 하지만 요즘 사람들은 24시간 온라인이라 오프라인일때가 없어 이 게임이 더 그리워지긴합니다 확실히...ㅋㅋ 오히려 인터넷이 발달해서 피곤할일이 더 많아진 이상한 세상이니까요 허허

 

그럴때 여러분 모두 오프라인인일때 느끼던 그 감성으로 한번 해보세요 공룡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