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스팀 게임 환불 받는 방법 (100%) + 환불 조건 알려줌 — ND
스팀 게임 환불 받는 방법 (100%) + 환불 조건 알려줌
과거의 페이지/게임

스팀 게임 환불 받는 방법 (100%) + 환불 조건 알려줌

안녕하세요 배드보이 킬러입니다 오늘은 제가 스팀 세일 기간이라 게임을 너무 시버려서 게임을 좀 환불하려고 합니다 스팀 연쇄할인마들은 이렇게 이벤트를 자주해주고 흔히 '묻지마 환불'이라고 불릴만큼 환불도 잘 해주는데요 저를 일단 따라와 주세요

1.우측 상단 자신의 이름이 쓰인 계정정보를 눌러본다

웹이던 스팀이던 상관없이 같습니다 일단 눌러줍시다 누르면 밑에 로그아웃 등등 여려개 뜨는데 여러개 뜨는것중 계정 정보를 눌러줍시다

2.구매 기록 보기 클릭

구매 기록 보기를 클릭해보겠습니다

3.환불하고 싶은 게임 선택

제가 산 게임들을 아는 사람이라면 제가 산 게임들을 전부 환불하고 싶은걸 아실겁니다..ㅎㅎ 하지만 저는 turmoil이라는 게임이 질려서 환불하겠습니다

4.제품을 환불받고 싶습니다를 선택한다

클릭해 줍시다

계속 진행해줍시다

저는 스팀 지갑으로 환불을 선택했습니다 환불사유는 정말 아무말이나 적어도 환불해주더라고요

 

 

요청 제출하기만 선택하면 끝이납니다 혹시 모르실까봐 적어드립니다

 

스팀 게임 환불조건 : 2시간 이하의 플레이 타임, 2주이내 구매시 에만 환불이 됩니다

 

유익하셨다면 구독 좋아요 댓글까지 남겨주세요 !